해상운송(수출/수입)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업영역
해상운송(수출/수입)
홈 > 사업영역 > 해상운송(수출/수입)

해상운송

당사는 정확한 선박정보와 축적된 지식,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화주들의 소중한 화물을 가장 안전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운송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모든 지역을 연결하는 당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특수 및 일반 Container운송, Consolidation, Bulk 화물운송 그리고 3국간 해상화물운송 등의 분야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 여러분의 입장에 서서 완벽한 Door to Door service 와 운송 전분야의 Total 대행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Service name Contents
당사는 Tank Container, Flexitank Container 등 특수 컨테이너를 이용한  화물처리분야에서 독보적인 Know-how를 가지고 있습니다. 액체화물,  가스, 위험물, 농산품 등의 고객의 소중한 특수화물을, 가장 적합한 운송  수단을 통해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송하여 드리겠습니다.
2. 일반 Container 운송 Service 탁월한 영업력과 정보력, 업계 영향력을 기반으로 유수의 선사 및 운송  회사와 전략적인 우대계약을 체결하여 귀사의 물류 Cost 절감을 실현  시켜 드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150 여 개국의 정기선  선사 및 운송회사와 돈독한 network 를 구축하고 있는 저희 한영해운  에서는 귀사가 요구하는 어떤 형태의 운송이라도 가장 안전하고 신속  하면서도 확실하게 귀사의 요구에 상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3. Consolidation 서비스 전세계의 주요항구와 물류기점에 탄탄한 network 를 구축하고 있는  저희 한영해운은 LCL 화물 Consol 서비스 분야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  를 고객 여러분께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당사와 세계 각지에 존재하는  당사의 협력업체들을 통한 일관처리 시스템을 구축, 화물운송서비스의  품격을 한차원 올림으로써 수출자 뿐만 아니라 수입자에게도 신뢰성있는  운송을 통한 만족을 보장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4. Break Bulk 서비스 Container 단위운송이 불가능한 Huge cargo, Long length cargo(장척  화물) 등의 화물을 특수 운송분야에 최고의 know-how 를 가지고 있는  당사의 전문가들이 Road Survey 부터 Job site 반입까지 책임지고 운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Voyage Charter (항해용선), Space Charter 등  고객의Needs를 충족시키는 최상의 방법을 Consulting 하여 최저의  물류비로 공정에 한치의 오차도 없게끔 운송하여 드리겠습니다.
5. Triangle Shipment/환적서비스 저희 한영해운은 삼각무역(Triangle Trade)을 위해 3국간으로 수출되는  화물에 대한 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부산항이나, 인천  공항의 화물반입에서부터 이고, 보수작업 또는 재포장, 재수출선적에  이르는 제반작업과 이와 관련된 서류작성 및 관련부처 제출, 세관허가  등의 모든 행정적인 절차를 대행해 드리고 있으며, 우리나라를 경우해서  제 3국으로 운송되는 모든 환적 화물에 대해서 당사의 전세계 network를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6. Door to DoorService 당사만의 축적된 Know-how 와 탄탄하고 광범위한 국내외network 를  통해 수출회사의 창고에서부터 Packing, 운송, 통관, 서류작성 등 Total  대행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고 있으며, 도착지에서도 신속한 통관과  수하인의 문전 까지의 Non-stop Door Delivery Service를 제공하여,  Buyer 에게 감동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수입화물에  있어서도 해외 파트너와 함께 수입자의 지정창고까지 신속하고 안전하게  운송해 드리고 수입통관 등 Total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영해운㈜ | 대표자 : 이세훈 | 사업자번호 : 104-81-27538 | Tel : 02-778-3800 | Fax : 02-778-3744 | 주소 : 서울 종로구 견지동 우정국로 39, 10층 (견지동, 우정에쉐르빌딩) | E-mail : shkim@hanyoungsp.co.kr
Copyright © 한영해운㈜. All rights reserved.